2023.01.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호이안에서 한국 음식이 그립다면? 호이안 한식맛집 윤식당

정보꾼2 2023. 2. 8. 14:01
반응형


다낭 호이안 여행 중 한식이 그립다면? 방문해보세요 ^^ 다낭 도깨비카페에서도 유명한 호이안 윤식당입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내 위치하고있어요.
올드타운 구경하고 나오면서
얼큰한 국물과 한식이 생각나서 방문했답니다.

위치는 구글맵 확인해주세요 ^^

 

외부 자리도 좋아보였어요. 저희는 성인 5명이라 큰 테이블이 있는 실내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한식메뉴에 설렜어요 !!!
더 어릴땐 무조건 현지식만 먹고 한식 찾는거 이해를 못했었는데... 요즘은,, 한식 너무 좋네요 ㅜㅡㅜ

밑반찬 !!!
다 맛있었어요.
김치는 마치 칼국수집 겉절이처럼 양념 가득한 생김치라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베트남 어떤 식당들은 물티슈도 유료인데
역시 한식집이라 한국스타일 밑반찬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한상 가득 !!!! 푸짐하죠.
저희가 시킨 메뉴는
강된장쌈밥, 제육볶음 2인분, 김치찌개, 해물된장찌개, 김치전입니다.

강된장이고 양배추쌈이 함께 나와요.
강된장은.. 사실 다른 메뉴들이 비해 쏘쏘였어요. 다른 메뉴들이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

제육볶음 1인분씩 따로 나와서 나눠먹기 좋았어요. 약간 달달 매콤 고기 양도 많았어요!!

인기 많았던 김치찌개 ㅎㅎ

해물 된장찌개도 맛있었답니다.


사실 이 전날
다낭에서 파인다이닝 , 비싸게 먹었는데...
어른들은 여기오시니 표정이 더 밝고 대접받는것 같고 한국에 온 듯한 편안한 느낌에
잘 드시더라구요 ^_^!!!
어린 아이나 어른들과 하는 여행에서는 꼭 빠질 수 없는 한식당이죠 ㅎㅎ 호이안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