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다낭 파인다이닝 SI DINING 한국에서의 반값으로 파인다이닝 즐기기

정보꾼2 2023. 2. 3. 18:19
반응형

다낭에서 4일차 저녁에 제 생일과 가족들의 생일파티를 했어요.
다낭에 가기 전부터 찾아보고 기대했던 파인다이닝 !! SI Dining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Si Dining Restaurant in Da Nang

-다낭의 고급 파인 다이닝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
-스테이크 맛집 !!
-테이스팅 코스 1인당 1250000동 (대략 6만원)



외관입니다.

테이스팅 코스와 메뉴판입니다. 와인리스트도 정말 많았는데, 저희 가족은 모두 술을 잘 못해서... ^^ ; 스테이크 먹을 때 레드와인 한잔 곁들여서 먹었어요.

어떤걸 시켜야 할지 모르겠어서
테이스팅 코스4인과 메인코스에서 BBQ 낙지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먼저 햄과 바게트빵이 먼저 나옵니다.

테이스팅코스의 첫 번째

참치 샐러드입니다.

토마토와 감자, 고수가 곁들여서 나왔어요. 베트남와서 느낀건데...
베트남 감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 ^^;;

두번째,

펌킨 라비올라

호박이 들어간 이태리식 만두라고 보면 되는데, 오일과 잘 어울어져서 맛있었어요.

세번째,

갑오징어 요리에요.

개인적으로는 이건 정~말 맛있다는 생각은 잘 안들었어요 ^^; 갑오징어가 살짝 비린 느낌이 들었어요.

네번째,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사실,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까지는 여기가 그렇게 맛있는 곳인지 생각이 잘 안들었어요...
파인다이닝 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 와서였는지,
베트남 물가 대비 굉장히 비싼 곳인데,, 특별한 느낌은 없었어요.

그런데 스테이크 한입 잘라서 먹는데...... 앗.......... !!
눈이 떠지는 맛 !!
모든 가족들이 스테이크를 먹으며 만족감을 느꼈답니다 ㅎㅎ
스테이크 맛집으로 인정 ㅎㅎㅎ

마지막으로 티라미슈가 나옵니다.

이날 예약하면서 생일이어서 생일기념 식사를 한다고 말했고,
케이크를 사서 가서 보관을 부탁드렸어요.

그랬더니 조그마한 케이크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ㅎㅎ 다같이 초 불고 생일축하 노래도 불렀어요 ~!

이건 따로 시킨 낙지 BBQ 였어요. 굉장히 연하고 라즈베리 소스가 상큼했어요.

그렇지만, 스테이크가 베스트였다는건 모두가 동감했답니다 ^_^ !


저는 너~~ 무 큰 기대를 하고 가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한국 기준으로 생각하면 6~7만원 정도로 코스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낭에서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한다면, 한번 쯤 가볼만 할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