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기

베이비 용품, 다양한 육아용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곳 :경기광주 베이비하우스

정보꾼2 2023. 2. 5. 00:19
반응형


😄 안녕하세요.
임신 중반기를 지나며 이제 슬슬 출산 용품과 육아용품을 알아보고 있어요.
지난 달에는 베이비페어에 다녀왔는데
첫 방문이라서 짧게 구경만 하고 왔어요~!

그 이후로 품목들을 조금 더 세분화 해서 알아보고있는데 육아용품을 직접 보고 테스트도 해보고 싶어서 찾던 중 경기광주 베이비하우스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25주차 임당검사 마치고 ~ 점심 먹고 토요일 오후에 방문해봤어요 ^^

 

경기광주 베이비하우스 




탑텐 건물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1층은 탑텐 매장
2층은 출산, 육아용품
3층은 카시트와 유모차가 있습니다.

2층 먼저 보여드릴게요~!

경기광주 베이비하우스

 

양말도 굉장히 많아요 ㅎㅎ
아가 발이 이렇게나 작다니... 강아지 양말 같아요 ^^

엄마를 위한 용품들도 있어요.

젖병소독기로 가장 유명한 유팡 소독기도 있어요. 색깔이 예뻐서 인테리어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기침대와 기저귀 갈이대가 있네요.
신생아 때 잠깐 쓰는 아기침대지만 휴대도 편하고 엄마 아빠의 허리를 위해서는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침대와 기저귀갈이대 다 포함된 제품인데요, 치코 룰라비 집 . 신생아에게 침대는 집이니까요 ㅋㅋㅋ
직접 가서 보니 사이즈가 꽤 컸고 안정감도 있어 보여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 수납할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다음은 아기띠 !
아기띠는 저와 남편 둘다 자주 할 것 같아서
남편이게 해보라고 해봤어요 ㅎㅎ
인터넷으로 봤을 때는 어떤게 좋을지 모르고 편한지 불편한지 잘 모르겠는데 직접 해보니 장단점이 보여서 좋았어요.

포그내, 에르고, 베이비뵨 등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어요.

베이비뵨 사이즈별 비교가 되어있어요.

이건 포그내 !

베이비뵨과 포그내 시착(?) 해봤는데요.
베이비뵨은 머리위로 입는 스타일이고
포그내는 양 팔을 껴서 입는 스타일이에요.
저희 둘 다 처음 해봐서 그런가 혼자서 아기띠 하기에는 좀 어려워보였어요... 하다보면 잘 할 수 있겠죠??^^;;


이불과 베개도 직접 볼 수 있구요

밤부베베 제품도 직접 만져보고 고를 수 있어요.

젖병, 젖병세척솔

젖꼭지

 

아기용 세제

목욕용품

아기 식탁과의자도 있어요.유명한 스토케 트립트랩도 있어요. 내추럴 컬러는 대기없이 바로 수령 가능하다고 합니다 ^^

아기들이 좋아하는 간식도 있어요.

바운서

모빌,
저는 타이니모빌 당근으로 받아왔어요 ^^

아기들이 정말 정말 좋아한다는 튤립 !! ㅎㅎㅎ

부피가 큰 장난감들도 직접 볼 수 있구요,
조그마한 장난감들도 많이 있어요.

이게 바로 범보의자였군요 ㅎㅎ

이제 3층으로 올라가봅니다 ~!

중고와 디피상품이 있어서 조금 더 싸게 팔구요.

스완두, 아키두, 뉴나, 조이, 등등 다양한 카시트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직원분도 계셔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그동안 궁금했던 것을 많이 물어보고 제품들을 조금씩 추려볼 수 있었어요.

다음은 유모차입니다.

에그 유모차

오이스터 디럭스 유모차

잉글레시아 유모차

유모카도 있어요.
언제 아가가 태어나서 유모카도 탈 까요 ㅎㅎ
너무 예뻐보여서 얼른 태워보고싶어요 ^^

쌍둥이들을 위한 유모차도 다양하더라구요.

에그 유모차 너무 예뻐서 열심히 밀어봤어요.

가격은... ^^;; 우리아이 첫 차.. 유모차 ..


베이비페어보다 한 눈에 제품들을 볼 수 있어서 체력적인 면에서 정말 좋았어요.
엄청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는 않지만
찾아보시고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방문하셔서 직접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