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맛집] 화로생각: 숯불 생고기와 양념갈비

정보꾼2 2022. 7. 6. 15:36
반응형

경기광주에서 맛있는 숯불구이를 찾으신다면 !!

여기 한번 가보세요 ~^^ 

고기가 신선하고, 쌈이 다양한데 무제한이고, 고기를 구워주시며, 매우 친절하세요 !! 

이 조합이면 안갈 이유가 없을 것 같아요 ㅋㅋ

 


중대 물빛공원 근처에 있어서 식사 후 산책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 부부가 놀러와서 맛있는 고기를 함께 먹으러
경기광주에서 늘 사람들이 많은 화로생각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외관과 메뉴를 찍지 못했는데요;; 주차장은 많이 넓지는 않지만 편하게 댈 수 있어요. 

 

메뉴는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 

처음 방문했을 때는 여기가 돼지갈비 맛집인줄 알고 돼지갈비를 시켰어요. 원래 양념갈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잘 먹었어요.

이번에는 생고기를 주문해봤어요 ! 4명이서 생고기모둠 한판과 돼지갈비 2인분을 시켜서 먹고 

생고기가 더 맛있어서 생고기 모둠 한판을 더 시켰습니다. 

식사메뉴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김치말이, 된장찌개와 공기밥이 있습니다 ^^

김치말이를 후식으로 먹었는데 그것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상차림입니다. 

샐러드도 맛있고, 파절이도 맛있고, 따듯한 계란찜도 맛있어요 ㅎㅎㅎ 음식들이 깔끔합니다 !!

고기 좋은것 보이시나요 ? 모둠에는 갈매기살, 목살, 삼겹살이 나옵니다 !

양념갈비 2인분 ~~!!

아/// 쌈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ㅠㅠ 

상추, 깻잎, 당귀, 겨자, 비트잎 등이 있어요 ! 

당귀 향이 매우 써서 호불호가 있는데 저는 고기 먹을때 한줄기씩 넣어 먹으면 너무 맛있떠라고요 !!

당귀 나오는 고깃집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셀프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ㅠㅠ 그리고 겨자도 넘 맛있고..

신기하게 비트도 나와요 !! 비트는 엄마가 텃밭에 심을 때 한번 먹어봤는데 쌈으로 먹어도 쌉쌀한 맛이 있는데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아주 노릇노릇 잘 구워주세요 !! 갈매기살 먼저 먹고, 목살 먹고 마지막에 삼겹살이 익어서 먹어요.

타지않고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친구와 수다 떨며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 

숯불 좋은데 구워먹기 어렵잖아요.. 특히 양념갈비는 더더욱 !! 

예쁘게 정리도 해주시고요 ㅋㅋㅋ

이번에는 양념갈비에요 ^^

하지만 우리 입맛에는 생고기가 더 맛있어서 생고기로 한판 더 ~~~!! 

 

화로생각은 평일 점심에 제육쌈밥과 돼지불고기 쌈밥이 있어요 ^^ 

점심 때는 아직 못가봤는데 여기 쌈이 다양하고 맛있는걸로 봐서 점심 때도 오면 맛있게 식사 할 수 있을것 같아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