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 잔칫집: 소문난 맛집, 맛있는데 싸기도 한, 정성스런 국수 한그릇 하세요~

정보꾼2 2021. 3. 9. 19: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맛집 리뷰를 합니다~

 

엄마가, 생생정보통을 보다가 너무 가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까워서 바로 다녀오시고는 저에게도 가보라고 추천해 주신 곳이에요.

 

이미 손님들이 정말 많은 맛집인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 또는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자세히 리뷰 남겨봅니다 ^^

 


잔칫집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 48-23

화~일 11:30-22:00 (3시 30분~5시 재료준비시간, 3시 주문 마감, 5시 재오픈)

월요일 휴무

주차 어려움. 인근 경기광주교육도서관에 주차 가능.

 


 

먼저, 사진부터 ! 

비빔국수, 잔치국수, 해물파전입니다 !!

 

 

 

늦은 토요일 오후, 2시 40분정도에 도착을했어요. 남편에게 주차하라고 하고 저는 바로 내려서 줄을 섰는데,

제가 마지막 줄이되었어요 ! 3시 30분부터 브레이크타임이어서 더 손님을 받기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이후에도 손님 몇팀이 오셨는데, 사장님도 정말 죄송해 하시며 5시 이후에 다시 오시면 드실 수 있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사장님 내외 분들이 모두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바쁘고 정신없는데도 줄 서 있는 저에게도 몇번 이나 말걸어 주시고.. 전 부치는 거 구경하며 기분 좋게 기다렸어요.

 

근처에서 차에서 내리자마자 코를 찌르는 고소한 기름냄새 ~

 

이.. 해물과 파.. 보이시나요? 이 걸 보고 파전을 어떻게 안 시킬 수가 있죠... 사장님 마케팅 대박 ^^ !!!!

 

경기 광주 구제시장 골목에 있어요. 걸어가시다 보면 줄이 길어서 단번에 알아보실거에요 ! 

그리고 문 앞에서 여자 사장님께서 전을 맛있게.. 정말 푸짐하게 부치고 계시답니다 !1

이날은 손님들이 파전을 많이 주문하셨더라고요. 기다리는 내내 내 파전은 언제 만들어주실까, 기대하며 기다렸어요 ㅋㅋ

 

 

녹두전도 부쳐주시구요 ~~ 녹두전 시키면 저 사이즈로 2개 크게~ 부쳐서 주시더라구요 ! 양이 정말 많아요.

파전도 오른쪽에 큰 덩어리를 반으로 자르시길래, 아 반짜리가 한개구나 했는데, 2개 다 올려주셔요 ㅎㅎㅎ 

같이 기다리시는 분들도 다들 정말 맛있겠다고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하시는 걸 보니 정말 맛집 맞구나 싶었어요 ㅎ

 

맛있게 부쳐주세요 사장님 ~~~ ^^

 

메뉴판이에요. 국수는 잔치와 비빔 2가지,

전류는 모듬잔치전, 해물파전, 녹두전, 야채전이 있답니다. 저는 해물파전을 시켜봤어요. 

3명이 가서 잔치1개 비빔2개, 해물파전 주문했습니다 ! 

 

테이블형도 있구요, 좌식형도 있어요 ! 

 

밑반찬, 저 양파에 같이 먹으니까 파전 느끼지하지 않게 다 먹을 수 있었어요 !!

비빔국수.. 양념이 대체 뭐죠? 정말 시원하고 면발이 다 먹을 때까지 불지 않아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어용 ㅎ

잔치국수는 깊은 멸치육수의 맛이 아주 진국이었답니다 ! 비빔 먹다가 따뜻하게 국물 먹으며 후루룩 먹으면... ^^ 

파전은, 만드는 과정을 다 보고나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해물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고요, 요즘 파값도 비싼데.. 파도 많이 들어가고ㅡ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손님이 많아져서 지금 이 맛과 친절함을 잃지 않으시길 ㅠㅠㅠㅠ 자주 가고싶어요 !!! 

 

 

대기는 좀 있지만, 근처 거리 구경도 하시며 가성비 맛집 방문해보시는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