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의 모든것!

결혼준비_혼수 2탄 그릇구입 at 분당 모드니

정보꾼2 2020. 3. 30. 01: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 혼수 그릇 구입시 팁(https://helovesusya.tistory.com/1) 에 이어서 두번째 그릇구입에 관련된 포스팅이에요.

이번에는 어떻게 다양한 브랜들의 그릇을 살 수 있었는지를 알려드릴게요.

 

백화점에갔을 때는 코렐, 덴비, 로얄알버트, 요즘 유행하는 빌레로이앤보흐, 오덴세, 포트메리온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오덴세도 광교갤러리아에서만 봤던것 같네요 ^^

 

전 그릇 정말 하나도 관심 없었는데.. 조금씩 검색하고 알아보다보니.. 욕심이 생겼어요 ㅠ_ㅠ

특히.. 코스타노바 올리바 라인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근데, 코스타노바는 오프라인에서 파는 경우가 별로 없었어요 ..

그러다가 폭풍검색해서 !!! 알게된 곳이 있답니다!!

바로 창고형 그릇가게 분당 "모드니" 에요 ^^

 

저는 친정이 경기도 성남인데, 모드니는 일산에 있다고 들었어요.

거기까지 가는건 너무 멀것 같아 혹시나 하고 찾아봤는데, 성남 미금 근처에도 있는거 아니겠어요 ?! 그래서 당장 갔어요 ㅎㅎ

 

미금역에서 멀지 않은데, 분당에 이런곳이 있네? 라는 생각이 들 쯤... 창고같은 건물이 딱 ! 있어요. 주차장은 매우 넓어서

주차 서툰 분들도 문제 없답니다.

 

저는 3월 9일, 3월 11일 총 두번 방문했어요. 이날 필요한 그릇을 다 사왔어요 ^^ 포장을 잘해주셔서 

신혼집 들어갈 때 까지 잘 보관해뒀답니다 ~~

 

분당 모드니에서 제가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사진을 찍었는데, 보여드릴게요 ! 

 (** pc에서 보이면 가격도 나온답니다. 2020년 3월 9일 기준이니 참고해주세요 ^^)

 

 

 

빌레로인앤 보흐에요 ! 

백화점에서 세일할 때, 백화점 할인쿠폰 다 한 가격보다 더 좋아요. 인터넷 가격하고 비슷한 것 같아요 ^^ 그래도 눈으로 보고 제품을 고를 수 있고 사이즈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

 

여기서 저는 빌보 노아의방주 그림, 여름, 겨울 등등의 그림으로 피클접시(이건 백화점에서 세일해도 제외되는 경우가 많아요!!), 접시 사이즈별로 여러개 샀어요. 근데.. 빌보는 가격이 그래도 비싼 편이라 ... 예산을 훌쩍 넘었답니다 ㅠㅠ

 

 

너무 고급지고 예뻤지만... 가격도 고급진.. 로모노소프 ^^; 언젠가 살 수 있겠죠? 저는 패스했답니다 !! 

 

이렇게 귀여운 오븐용 그릇도 있구요 ! 

 

요건 깔끔해서 고민했는데.. 왜 안샀죠...??^^;;; 집에 없네용...

또 사러가야겠어요 ㅎㅎ

 

 

이렇게 세트로도 팔아요 ^^!! 하지만, 저는 제가 원하는 구성들로 다 따로따로 샀답니다 ! 

 

 

저희집 국그릇이에요 ㅎㅎ 핑크랑 화이트로 샀어요 ㅎㅎ

 

 

 

커트러리도 다양했어요 ! 

처음 그릇 준비할 때는, 수저가 이렇게나 비싼 줄 몰랐어요 ... ㅎㅎ

그리고 큐티폴이라는 브랜드도 몰랐죠~~~ 분당 모드니에 큐티폴, 골든벨 등등 다양한 종류의 커트러리도 있답니다.

 

한가지

을 드리자면, 

골든벨보다 큐티폴이 정말 더 예뻐요.. 예쁜데, 큐티폴 숟가락은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옆으로 동그래요.. 입이 정말 커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젓가락은.. 정말 불편하답니다. 예랑이에게 쥐어주고 한번 써보라했더니, 자기는 나무젓가락으로 먹겠다고... ^^;;

그래서 저는 포크랑 나이프는 큐티폴+ 수저세트는 골든벨로 했답니다 ㅎㅎ 같이 놓고 보면 다 큐티폴같아요 !! 하지만 큐티폴보다 훨씬 편하답니다 ^_^ 

 

 

 

 

          포크는 부가티로했어요 ! 예전에 정말 비ㅣ싸다고 했는데, 하나에 8500원에 겟했답니다 ^^ 

 

 

이건 밀폐용긴데요.. 제가 전날 한샘에서 두배넘는 가격에 샀는데.. 여기 가격은 반값이더라구요 ㅠ)ㅠ 이미 뜯어서 환불도 안되는데.. 아까웠어요..

 

 

 

귀여운 양념통들도 있구요 

 

 

빌레로이앤 보흐 고블렛 잔이에요 ! 여기에 맥주, 쥬스 마시면 정말 꿀맛이에요 !!

 

 

 

저희집 커플 머그잔이에요 ㅎㅎ 독특하죠 너트모양이 ^^

 

이 외에도 냄비, 조리도구, 앞치마, 등등 주방에서 필요한 용품은 거의 다 있었어요 .

 

 

이건 쟁반인데요.. 친정엄마께서 사주신다했을 때 사실 제 취향이 아니였거든요...

근데 집에와서 써보니 너무너무 예쁜거에요..

저희집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사진 보여드릴게요 !! 

 

 

단호박 에그슬럿에 단호박라떼에요 ㅎㅎ

사진에 있는거 테이블 빼고 다 분당모드니에서 구입한거에요 ㅎㅎㅎ 

빌보 웨딩접시, 쟁반, 큐티폴 포크, 빌보 고블렛잔...  이렇게 저는 그릇의 힘을 알게되었답니다...

음식도 맛있어보이는 신기한 마법같아요... ㅎㅎㅎ

 

 

이날 저는 거금을 쓰고 돌아왔답니다... 이제 한동안 못갈것 같아요 ㅠ_ㅠ

 

아! 혹시나 코스타노바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서..

저도 분당 모드니 가게된 계기가 코스타노바 사려고 갔던거거든요.. 근데.. 없는거에요 ㅠ_ㅠ

사장님께 여쭤보니 3월 말쯤(2020년) 들어온다했는데.. 이 포스팅을 쓰는 날짜가 바로 3월 말이네요 !! 방문 전에 한번 전화로 문의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제가 실제 집에서 활용하고 있는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 요리는 잘 못하는데 ㅠ_ㅠ 이런 느낌이구나 ~ 하고 봐주세요 ㅎㅎ

 

 

밥공기는 이케아에서 샀구요, 르쿠르제 냄비, 위의 사진에 있던 국그릇, 빌보 접시, 빌보 생선접시(계란말이도 딱이더라구요), 골든벨수저 로 차렸어요 ㅎㅎ

 

 

 

이건, 신혼집 입주한 다음날 첫 끼에요 ! 분위기 내보겠다고 이케아에서 산 행주도 깔아보고.. 나름 데코해봤어요 ㅎㅎ

빌보 접시, 너트 머그컵, 큐티폴 포크에요 ! 이때는 식탁도 오기 전이라 ... 대충 먹었네요 ㅎㅎㅎ

 

 

여기까지 분당 모드니에서 혼수 그릇을 구입한 후기였습니다 ^^ 아무런 혜택 받지 않고 실제로 구입한 후기에요...!!!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저는 호화로운 결혼식 보다는, 진심으로 축복받으면서도 합리적인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어서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작성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여, 결혼식 비용에 직접 쓸 수 있는 

"다이렉트웨딩"으로 결혼을 진행했습니다. 네이버 "다이렉트 결혼준비"카페 가입 할 때 제 닉네임(꿀댕비)를 추천인에 쓰시면

계약 후 사용하실 수 있는 30,000원이 적립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