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의 모든것!

결혼준비_혼수 1탄 그릇사기 팁TIP!

정보꾼2 2020. 3. 30.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결혼준비의 끝이 과연 있을까요? 결혼식 준비만으로도 참 벅찬데, 집을 계약하고나면 이제 집을 채울 혼수들이 남아있죠 .. 

가전, 가구같은 굵직 굵직 한 것은 그래도 티라도 나는데,

그 이외에 것들 하지만 살면서는 꼭 필요한 것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이번엔 그릇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혼수로 그릇을 구입할 때 팁 ! 

1. 한 곳에서 다 사기보다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는것. 

2. 세트보다는 필요한 구성을 직접 고르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결혼준비 전까지는 그릇에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도 몰라 

혼수 그릇을 산다고 했을 때 어떤 브랜드를 골라야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또, 어떤 그릇들이 유용할지에 대한 정보도 전혀 없었구요.. ^^;; 

 

백화점의 그릇 판매점을 돌아다니면 대부분 세트를 권해주셨고..

A브랜드에서는 머그컵이 예쁘고, B브랜드에서는 밥,국공기가 예쁘고, 또 C브랜드에서는 커트러리가 예쁘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한 곳에서 다 사려니 눈에 밟혀서... 더 결정을 못했어요.

 

그래서 한 브랜드에서 다 사려고 하지 말고, 여러군데 돌아다니시면서 그때 그때 보이는 예쁜 그릇들을 사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 

 

취향도 바뀌고 때론 다른 느낌의 그릇들을 쓰고싶을 때도 있는데, 한브랜드에서 사면 아무래도 다양함이 없겠죠?

 

 

 

두번째 ! 

세트구성에서는 꼭 많이 쓰지 않을 사이즈의 접시들이 포함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격이 조금 더 나오더라도

제가 필요한 구성들을 골라서 구매했어요. 아 ! 세트로 구매하셔도 그릇준비가 끝은 아니더라구요.. 면기, 소스그릇, 파스타그릇 등등 다양하게 사야할 게 참 많아요 ㅠ_ㅠ 

 

 

다음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다양한 브랜들의 그릇을 구매할 수 있었는지 알려드릴게요 !! 

 

'결혼준비_혼수 2탄 그릇구입 at 분당 모드니' 궁금하시면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저는 호화로운 결혼식 보다는, 진심으로 축복받으면서도 합리적인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어서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작성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여, 결혼식 비용에 직접 쓸 수 있는 

"다이렉트웨딩"으로 결혼을 진행했습니다. 네이버 "다이렉트 결혼준비"카페 가입 할 때 제 닉네임(꿀댕비)를 추천인에 쓰시면

계약 후 사용하실 수 있는 30,000원이 적립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