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뉴욕버거, 또 먹고싶은 햄버거, 버거 맛집 :뉴욕버거 경기광주태전점

정보꾼2 2023. 2. 5. 00:19
반응형


밥하기는 귀찮고.. 맛있는건 먹고싶고..
해서 집 근처 뉴욕버거를 처음 가봤습니다.


뉴욕버거 경기광주태전점

메뉴판입니다.

저는 뉴욕버거, 신랑은 리얼딥치즈버거세트를 주문했어요.

이게 리얼딥치즈버거에요. 딱 봐도 치즈가 굉장히 많아서 치즈맛이 깊이 나더라구요!! 맛있어요 ㅎㅎㅎ

이건 사진은 이상하게나왔지만^^;;
뉴욕버거에요.
머스타드 맛이 조금 강해서 다음에는 머스타드소스를 조금 덜 넣어달라고 요청해보려구요.
토마토와 양상추도 있어서 맛이 잘 어울어지더라구요..

왜이렇게 맛있죠?
감튀도 옛날엔 안좋아했는데.. 임신 후 감자가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 감튀는 거의 다 제가 먹었답니다 ^^;;;


버거킹만 다녔었는데
조금 더 깔끔하고 재료가 신선한 것 같아서
여기도 자주 올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할
버거 맛집 인정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