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캠핑용품의 모든것, 용인 고릴라캠핑

정보꾼2 2022. 8. 7. 2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경기도 성남, 광주, 용인 근처의 캠퍼분들께 캠핑용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하실 수 있는

창고형 마트를 소개해드려요.  ^^ 

포스팅 하면서 찾아보니 성남, 광주에도 있네요 ~! 성남, 광주가 넓어서 계신 곳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고릴라 캠핑 성남점은 야탑에 있네요 !

 

고릴라 캠핑 경기광주점은 오포 추자리에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고릴라캠핑 용인점입니다 ^^ 

입구입니다. 네비를 찍고 가시면 되고요, 여긴가, 저긴가 헷갈릴 것 같을 때 딱 표지판이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죽전역에서 10분이 좀 안걸리는 것 같아요 ^^ 

안내문과 추천 풀세트 리스트가 있습니다. 

저는 아직 캠핑을 하지 않는데요, 일반 주방에서 사용해도 좋을 용품들도 있어서 열심히 구경했답니다. 

캠핑은 하지 않아도 이런 버너가 있으면 간단하게 라면은 끓여먹을 수 있겠다 싶어요 ^^ 

꼬치구이 세트도 있구요.

삼겹살을 구우면 아주 맛있을 그릴도 있습니다. 조금 더 움푹하면 전골류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직접가니 사이즈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 

캠핑을 하지 않는 저에겐 모든 용품들이 그저 다 신기해 보였답니다 ㅎㅎ 

캠핑가서 쓰기에 사이즈도 적절하고 가격도 좋아보이네요.

두루마리 화장지 케이스입니다. 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넘 귀여워서요... ㅋㅋ 집에있는 휴지에도 이렇게 하고 싶어요 ㅋㅋ

해먹도 다양한 제품이 있구요~

저는 이거 사왔답니다 ㅎㅎ 보냉백이 필요했는데, 겉 면이 방수가 안되는 컨버스 재질이라 때 탈까 걱정되지만...

보냉백이 머이리 이쁜가요.. ㅠㅠ 그냥 사왔어요. 당장 도시락 싸서 놀러갈거라 생각했는데, 주방 수납장에 고이 넣어두고 아직 꺼내질 않네요 ^^;;

궁금해서 인터넷 가격과 비교해보았는데요, 인터넷 최저가 보다 여기가 더 저렴해서 놀랐답니다...

사진에 있는 텍에 달린 판매가는 2만 2천원이 넘는데, 1만 6천 500원에 겟했답니다. 엄마 선물로 총 2개 구입 !! 

 

 

여기서부터는 2층에 전시되어있는 텐트와 그 외 캠핑 용품입니다. 이렇게 전시해 놓으니 아직 캠핑을 시작하지 않은 저는 눈이 휘둥그레 ~~ 캠핑.. 시작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파라솔은 마당이나 테라스 있는 집에 놔두고 의자와 테이블만 세팅해도 충분히 캠핑 느낌 날 것 같아요 ^^

 

 

대박.. 너무 예뻐서 한참 봤답니다. 외국 영화에서 나올법 한... 아이들에게 꿈과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것 만 같은 공주풍의 예쁜 텐트... 가격도 확인해보세요 ~~ ㅎㅎ

 

 

테이블과 의자도 다양하구요, 누울 수 있는 간이 침대도 좋아보였어요. 남편은 간이 침대를 사오고 싶어서 몇번 이야기 했답니다..ㅋㅋㅋ

 

간이 화장실ㅋㅋ 탈의실로도 쓸 수 있겠네요.

이렇게 직접 텐트가 쳐져있고 관련된 용품이 전시되어있어서

어떤 텐트가 좋을지 비교할 수 있고 이것 저것 조합해 볼 수 있어서 좋아 보여요 ^^

저는 아직 캠핑 계획은 없지만, 몇번 더 구경가보면 텐트 사서 나올 것 같아요... 캠퍼분들 가셔서 필요한 것들 구경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