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 맛집] 즉석 떡볶이 대박 맛집 아찌네 떡볶이

정보꾼2 2022. 6. 29. 16:20
반응형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엽기 떡볶이, 신전 떡볶이, 로제 떡볶이,  분식집 떡볶이  등 여러 떡볶이가 있지만 저는 즉석 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요.
경기 광주 태전동에서 찾은 즉석 떡볶이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다른 즉석 떡볶이 집은 간이 쎄 거나 자극적인 맛이 강했는데 이곳은 엄마가 집에서 해주는 떡볶이 있는데 맛있는 떡볶이 느낌이에요

상호명 아찌네 즉석 떡볶이


  주소 태전효성 해링턴 아파트 맞은편
** 일요일, 월요일 휴무입니다. 

3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8시 30분 마감입니다. 

 

가게가 넓지는 않아요 테이블이 다섯 개 다섯 개에서 여섯 개 정도 있습니다 매번 저녁 늦게가서  손님이 많지 않아서 저희만 알고 있는 숨은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며칠 전에 저녁시간 딱 맞게 가니 조금 늦게 오신 분들은 웨이팅 하시더라구요 하시더라구요 깜짝 놀랐어요 역시 동네 맛집 맞네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는데 여유롭습니다


떡볶이 메뉴는  단 두 가지 야채 떡볶이와 해물떡볶이에요
많은 분들이 야채 떡볶이를 드시는데 저는 해물떡볶이 추천합니다.

해물떡볶이에는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는 게 아니라 보리새우만 들어가요 가격은 야채 떡볶이 보다 1000원 추가됩니다.

근데 이 보리새우가 아주 요물입니다. 정말 조그만 보리새우 인데 국물 맛이 완전히 달라져요. 꼭 드셔 보세요. 옆에 테이블 야채 떡볶이 시키실 때 해물떡볶이 추천하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떡볶이에는 떡 오뎅 양배추 라면 한 개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이인 숫자 이 12000원 중 짜리 15000원 대 짜리 18000원이에요 해물맛 하시려면 여기에 1000원씩만 추가하시면 돼요

이날은 해물 떡볶이 2인분과 참치마요 주먹밥을 시켰어요 다른데는 튀김도 먹었는데 오늘은 밥이 땡기네요 땡기네요 신기하게 이 날 다른 이게 이날 다른 손님들도 참치마요 주먹밥을 많이 시키셨어요 그 전에는 사실 참치마요 주먹밥 있는지 몰랐는데 새로 생긴 메뉴인 가 다들 시키시길래 신기했답니다 그치만 떡볶이 다 먹고 날치알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요 오늘은 오늘은 주먹밥으로 먹었지만요

반응형


요즘 트렌디한 것들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들어가지 않고 딱 기본적인 재료들로 이렇게 맛을 낼 수 있다는 게 참 신기합니다 특히 계속 이야기한 해물떡볶이 이렇게 작은 보리새우가 많이 들어가요

집에 보리새우 좀 사다 놔야겠어요 사장님 아이디어 굿 굿


개인적으로 야채 떡볶이 먹고 난 다음에는 아 맛있네 정도였는데 해물떡볶이 먹구 나 해물떡볶이 먹고 나서는 다음 날 또 오고 싶었답니다 오늘 갈지도 몰라요

태전동에 방문하셨거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 즉석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꼭 멋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 주세요 해물 맛도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