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용인맛집] 카페채널: 진짜 숲뷰, 숲속의 평온한 분위기 카페

정보꾼2 2022. 6. 16. 20:45
반응형


부모님 모시고 가기좋은 카페!
빌딩숲에서 벗어나 근교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딱 이곳이에요 !!

 


상호명: 카페채널

전화번호: 031-333-0444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132번길 6

영업시간: 월~금 11:00-20:00

                 토 11:00-21:00

                 일: 정기휴무

 

 


용인 레이크사이드CC근처에요. 레이크사이드로 들어가는 좁은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길 양쪽에 맛집과 카페가 많아요.
평양냉면 봉피양, 고깃집 유프로네, 오리탕 풍미정, 갈매기살 전문 황소고집 등 맛집과 소금빵이 유명한 대규모 카페 몽뻬르 등 여러 곳 들이 있는데 다른 포스팅에서도 더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브런치카페 #숲속카페 #한적한분위기의카페 #커피맛집 카페 채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외관과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이 넓어요 ^^
외관만 보면 숲뷰인가.. 했는데 뒷편과 옆이 산이라 숲뷰가 펼쳐집니다.


 


마치 전원주택에 온 것 같이 넓은 잔디밭이 잘 가꿔져있고 바로 옆에 산과 작은 개울(?) 도 있어서 더욱 시원한 느낌이에요 ^^


봄 , 가을에는 이 야외 중정이 가장 인기 있을 것 같아요. 이자리 정말 너무 좋아요 ♡  밥 다 먹고 커피까지 다 마시니 점점 사람들이 빠져서 저희만 있었답니다 ^^ 햇살이 아직 뜨겁지 않아 시원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실내 자리도 좋아요. 창이 많아서 어느 자리에 앉아도 숲은 다 보인답니다. 테이블도 넓고 여유로와요.



평일 시간이 있어서 브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브런치 먹기엔 좀 늦은 시간 (2시) 였는데 테이블이 거의 다 찰정도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사진은 오후 4시쯤이에요. 이시간 쯤 되니 점심 때 온 손님들은 모두 가더라구요 ~



브런치를 먹으러 와서 D세트를 시켜봤어요.
시금치피자, 리코타치즈샐러드, 참나물 차돌박이 비빔밥, 명란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서비스) 그리고 아메리카노 3잔 이렇게 세트로 나옵니다. 가격은 49,500원입니다.   3명이서 이렇게 먹으니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ㅋㅋ


시금치피자와 참나물 차돌밖이 비빔밥

명란파스타

리코타치즈샐러드 (방토, 포도, 오렌지도 들어있어요)

향긋한 참나물이 들어있는 비빔밥!

 

 

 

반응형

시금치 피자는 돌돌 말아서 먹으니 맛있어요.


음.. 이 모든 메뉴가 한번에 나오더라고요 !!
그게 좀 아쉬웠어요 ㅜ.ㅜ 샐러드 먼저 나오고 하나씩 하나씩 나왔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 모든 메뉴가 동시에 나왔어요. 그치만 또 각자 먹고싶은 것부터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용 ㅋㅋ
저의 최애는 명란파스타였어요!! 짜지않고 고소했어요. 마늘과 잘 어울렸어요 ^^
부모님은 차돌밖이 비비밥도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
피자도 평균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ㅎㅎ 시금치피자에 고르곤졸라에 나오는 꿀을 살짝 곁들여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넘 맛있어서 리필해서 한잔 더 마셨어요. 리필은 1000원 입니다 ^^



다른 테이블에서는 식사를 하고 온 경우에는 커피와 호두과자를 많이 시키더라고요 !
그래서 집에가서 간식으로 먹으라며 엄마가 호두과자도 시켜주셨어요 ^.^



집에와서 먹어보니 !! 식어도 맛있어요. 바삭바삭 안에 팥도 많이 달지 않고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 맞을것 같아 리필해서 가져온 커피와 또 먹었답니다 ^_^!!

 

숲뷰, 펀안한 분위기, 브런치, 맛있는 커피, 야외테라스를 찾고 계시다면 한번 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