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 신현리 고기맛집 화돌농장

정보꾼2 2022. 6. 14. 17:58
반응형

돼지고기 냄새에 아주 민감한 엄마의 맛집 ㅋㅋ

엄마가 맛있다고 한 곳은 정말 맛있었어요. 매번 실패하지 않을 먹어본 곳만 가기 때문에 

새로운 맛집 발굴이 어려운데, 오랜만에 엄마가 맛있는 고깃집을 찾았다며 사주고 싶다고 부르셨어요 ^^

 

엄마픽 돼지고기 맛집 THE BEST는 경기도 여주에 있는 점봉식당 이에요 ! 찐맛집 !!

이곳은 사진이 없어서 아직 리뷰를 적지 못했는데요 ㅠㅠ 제 기준 제일 최고 맛집이에요.. 삼겹살이 이렇게 맛있다고 ??? 정말 맛있어요 .... 근처에 계신 분들 부러워요.. 

저도 조만간 먹으러 가서 자세한 리뷰 작성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 신현리에 있는 "화돌농장" 입니다 :) 

이름에 농장이 들어가니 뭔가 더 신선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요, 분당에서 광주 신현리 쪽 들어가는 길에 정말 많이 막히더라고요.. 이쪽이 도로가 정말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근처에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주말에 방문할 만 합니다 ^^

 

상호명: 화돌농장
전화번호: 031-765-5003
주소: 경기 광주시 초월읍 현산로 106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영업시간: 네이버에는 16:00-23:00 라고 되어있는데요.. 저희는 토요일 점심 2시쯤 갔는데 영업 하고 계셨어요. 정보가 잘못되었나봐요 ~! 전화 하고 방문하세요 !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 이건 모르고 저번에는 화요일에 갔다가 다른 집에 갔어요 ㅠ_ㅠ 화요일 휴무 메모 !

 

우선 불판이 엄청 신기했어요. 숫 주변에는 왕겨가 있어요. 왕겨가 돼지 잡내를 잡아준다고 하네요 ~! 

 

김치국이 나오고요, 쌈장, 와사비, 상추, 양파 등등 나와요. 요즘 고기에 와사비 나오는 집이 많네요 ^^ 여기서도 와사비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

 

모듬으로 한판 먼저 시켰어요. 목살, 오겹, 가브리살이 나옵니다.

무엇보다 !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시니 넘넘 좋았어요. 외식하러 갔을 땐 다 차려진 밥을 먹고 싶어서이기도 한데,

식당에서도 고기를 구워야 한다면 완전한 외식의 느낌이 아니잖아요.. 근데 여기는 고기를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주셨답니다 ^_^ !!

 

멸젓에 청양고추를 송송 넣어서 더 매콤한 멸젓을 만들었어요. 첫 점은 목살이었는데 목살을 와사비에 곁들여 먹으니

소고기 스테이크 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저는 이날 목살이 제일 맛있었는데, 남편은 오겹과 가브리살이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 

 

군침이... ^^ 

또 가서 먹고싶어요.

반응형

엄마픽의 이유는 우선 고기가 정말 신선하다는 점이에요. 사장님께서 직접 거래처에 가서 가져오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선도는 정말 보장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두번째에는 저흰 목살과 오겹 반반으로 시켰어요 ^^

성인 4명이 가서 두판 먹고 볶음밥 2개 시키니 배가 빵빵.. 해졌답니다 ~~! 

 

 

 

다음은 볶음밥이에요 ! 가운데 사진에 저 노란 것은 전 첨에 다진마늘인줄 알았는데 날치알이더라고요 ! 저렇게 많이 넣어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볶아지고 바로 먹어서.. 완성 사진이 없네요.. 삼겹살에 볶음밥은 국룰이죠 !! 

 

신현리 근처 가신다면, 화돌농장 한번 들러보세요 ^^ 맛있는 숯불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