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강릉여행] 차현희순두부청국장 : 순두부전골을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정보꾼2 2021. 2. 15. 09:00
반응형

#강릉순두부 #초당순두부 #얼큰순두부 #차현희순두부청국장


-차현희순두부청국장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6-7

-033-653-0811

-화-일 08:00-20:00 (월요일 휴무)

-1인분 메뉴는 하얀 순두부만 가능

-2인 이상 방문 추천


안녕하세요 ^^
저는 강원도 여행을 자주 하는데 특별히 강릉을 참 좋아해요~ 이번에 강릉에 다녀오며 방문했던 곳들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초당골순두부마을에서 순두부를 먹었어요.

원래는 #소나무집을 가려고했는데 대기가 있어서
그 옆에 주차장이 매우 큰 #차현희순두부청국장 에 들어갔답니다. 예전에 짬뽕순두부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기는 짬뽕순두부는 없어요~~!
가게 전경사진 찍는건 깜빡했네요!!


가게 이름에도 청국장이 들어가고 청국장 잔국 택배 가능하다는 안내판을 보니 여기 청국장도 맛있나봐요 ㅎㅎ 그치만 저는 순두부 정식을 시켰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_^

메뉴판을 살펴보며 느낀건..

혼자온 경우에는 얼큰한 순두부는 못먹는다는 거에요 ㅠ
정식도 2인분부터, 일반메뉴에서 순두부, 두부, 청국장 다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이에요.
혼자 가시면 순두부 흰색 또는 어린이 순두부만 먹을 수 있답니다.... 홀로 가시는 분들은 비추에요 ㅜ ㅜ
저는 3인이 갔는데 순두부도 먹고싶고 청국장도 먹고싶었지만 1인분은 시킬 수 없어서 순두부정식(15,000원)으로 3인 분 주문했어요~!
순두부인데 좀 비싸다.. 싶었는데 밑반찬 보니 가격대가 왜 높은지 알겠더라구요!

정식 밑반찬입니다.
모두부, 봄동, 생선구이, 황태구이, 제육볶음, 각종반찬으로 이렇게만도 충분히 밥 먹겠더라구요 ㅎㅎ

전골이 나왔습니다. 신기하게 낙지가 들어가있어요 ㅎㅎ
잘 끓여서 밥에 쓱쓱 비벼 열심히 맛있게 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맛있게 느껴졌어요. 함께간 일행들도 맛있다고 해서 다들 깨끗이 비우고 왔습니다 !

아쉬운점 : 1인메뉴가 제한적, 정식이라 돌솥밥을 기대했으나 일반 공깃밥인 것.. 😅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제 밥을 먹었으니 강릉의 푸른 바다를 보며 차한잔 해야겠죠? 다음 포스팅을 눌러주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