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국내여행/순천] 와온해변 : 황홀한 일몰 맛집!!

정보꾼2 2021. 2. 1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순천 가볼만한 곳 중 요즘 많이 떠오르는 #와온해변 사진을 올려보려고해요.

#순천가볼만한곳 을 검색하면 이렇게 뜨는데요 ~ 

순천만 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낙안읍성 등 유명한 곳이 많은데

와온해변은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일몰맛집 #와온해변 보여드릴게요 ^_^ !

 

운이 좋게 딱 일몰 시간에 맞게 갔어요. 

내비게이션에 와온해변을 찍고 가면 차들을 댈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일몰시간에는 사람들이 꽤 많이 모인답니다. 

이렇게 버스 정류장도 있네요. 영화에 나올법한 느낌이에요 ^^ 실제로 버스가 운행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 버스정류장 좌측으로 가면 바로 ~~~

 

.

.

.

.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여기저기서 인생샷을 찍고 

 

노을을 바라봅니다. 

 

연말 그 해의 마지막 지는 해를 배웅하러 와도 참 좋겠다... 생각했어요 ^^ 

 

2021년의 12월 31일,

어떤 맘으로 지는 해를 바라보고 있을까요 ?

2020년 보다는 더 건강하고, 함께할 수 있는 한해이길 소망해봅니다... 

 

 

 

해를 배웅해주고 저희는 오른쪽으로 좀 더 걸어보았어요. 

 

와온 공원이라는 표지판을 따라 천천히 길을 걸어봅니다.

 

물이 조금 빠진 바다, 갯벌, 어둑어둑 그렇지만 아직은 붉은 하늘, 갈대까지... 완벽한 모습이었어요.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사진입니다 ^_^ !!

 

갈대와 일몰이 어쩐지 조금은 쓸쓸한 듯 보이기도 하네요... ^^;

 

 

순천 일몰이 아름다운, 와온해변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