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생오리고기 맛집, 손님모시고 가기 좋은 경기광주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 태전

정보꾼2 2023. 2. 12. 0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10년전에도 다녔던 가나안덕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분당 서현에 있는 가나안 덕을 10년 전에 부모님과 자주 다녔었는데요, 

 

경기광주 태전동에도 가나안덕이 있네요 ^^ 

 

 

태전동 힐스테이트 위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꽤 올라가서 여기가 맞나? 싶은 곳에 큰 건물이 있어요. 

피트니스와 함꼐 있습니다. 

간판은 쩌 ~~~ 위에 있지만 식당은 1층만입니다. 위에는 피트니스장 ^^ 

 

메뉴판이구요. 

두명이 갔는데 저희는 참숯불생오리 한마리 먹었어요. 

반마리는 좀 부족할 것 같고... 둘다 잘 먹으니 ^^;; 처음부터 한마리로 시켰답니다. 

 

참숯불 2인 생오리 반마리는 평일에만, 2인 방문시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식사량이 특별히 적은 분들 아니면 2인이어도 한마리 시키면 여유있게 드실 것 같아요. 

 

여러분이 식사하러 오시면 훈제도 시키고 양념도 시키시더라구요. 다음에 손님들 오시면 또 와서 다른 것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생오리로만 ^^ !!

 

숯이 참 좋네요. 참 숯불 같아요. 

여기에 고구마 두개도 !! 미리 넣어주세요 ㅋㅋ

밑반찬인데 저 양배추채와 양파, 무쌈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어요. 

 

야채는 리필 코너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생오리 한마리입니다. 양이 많아요 !! 고기도 엄청 신선해 보여요.

달궈진 불판에 올려서 요리 조리 돌려가며 굽습니다. 타지 않게 잘 뒤집어줘야해요.

버섯과 마늘 떡도 올리구요.. 양파는 어떻게 안태우고 먹을 수 있을까요 ㅠㅠ 매번 양파를 거의 태워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녹두죽이 나와요. 

약간 초딩입맛인 남편은 맛이 없다고 하지만..

요즘 입맛이 더 으르신 되고 있는 저는 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잘 익은 고구마도 꺼내서 먹구요 !! 

아이스크림 코너가 있어요 ! 

고구마 한입, 아이스크림 한입 먹으면 꿀맛 !! 

오렌지와 방울토마토도 있어서 야무지게 마무리하고 나오니,

 

집에가서 후식 먹을 필요도 없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입구쪽에 앵무새가 있어요 ㅎㅎ 중간에 시끄럽게 울어서 그랬나.. 집에갈 때 보니 새장에 없더라구요, , 

고구마가 너무 맛있어서 어디껀지 보려고 찍어왔어요 ㅎㅎㅎ

내부는 푸릇 푸릇 하답니다. 율마도 어쩜 저렇게 잘 키우셨는지..

플랜테리어와 우드 인테리어가 잘 어울려서

손님 오실 때 모시고 와도 좋고

가족 식사 하기에도 좋고 ^^ 

 

태전동 오리집은 가나안덕으로 오면 될 것 같아요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