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분당 콘비노

정보꾼2 2023. 2. 8. 1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겨울, 결혼기념일에 방문했던 분당 서현 먹자골목 콘비노를 소개합니다. 

 

 

 

비노라는 뜻이 스페인어로 와인이에요. 

콘.. 은 모르겠지만,.. 이름에 비노가 들어갔으니 와인 맛집이겠죠 ?! 

그렇지만.. 저는 임산부, 남편은 맥주 한잔만 마셔도 자는 사람이라.. 저희는 와인은 패스입니다 ㅠ_ㅠ ! 

얼른 임신, 수유 기간 끝나서 맛있는 와인과 맥주 , 그리고 막걸리... 넘넘 마시고 싶네요 ^^!!!

 

 

외관입니다. 연말이라서 예쁘게 장식되어있네요 !! 분위기 좋아보여요. 

 

주차는 발렛해주세요 ~

 

 

와인 정말 많네요 ~~!! 

 

예약할 때 기념일이라고 말씀드렸더니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둘인데 테이블이 굉장히 크네요 ^^;;

 

이 자리는 룸은 아니지만 바깥뷰가 좋아서 아늑하고 좋아보였어요 ! 

 

저희는 와인을 못마시니 와인이 없는 코스 중에서 

커플 코스를 시켰어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코스는요 ~

 

오늘의 에피타이저

그린 샐러드

스테이크 중 1가지

파스타 또는 리조또 중 1가지 

디저트 

 

이렇게 해서 가격은 10만 5천원 입니다.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분위기 낼 수 있는 적절한 금액인 것 같아요 ^^ 

와인과 곁들여 나오는 다른 코스들도 있답니다 ~~!! 

 

 

식전빵과

오늘의 에피타이저에요. 

그린샐러드에요. 

임신하고 상큼한 것들이 많이 땡겨서 샐러드 속 과일들은 거의다 제가 먹었답니다. 신선한 제처과일도 같이 있어서 한층 더 맛있었어요. 

 

 

다음은 메인 파스타와 스테이크에요. 

파스타는 엔쵸비파스타이고 스테이크는 안심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ㅎㅎ 

집에서도 스테이크 해먹을 수 있지만.. 왜 밖에서 먹는 맛이 안날까요 ? ㅠ,ㅠ 

남이해준 음식 너무 좋아요... ^^ 

 

 

디저트로 티라미슈가 나왔는데,

결혼기념일이라고 

Happy Anniversary 써주셨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 너무 빨리 먹기 바빴나봐요 .. 

 

 

다음번에는 꼭 !! 와인을 마시며 더 오래 즐겨야지.. 하는 생각으로 

이번에는 얼른 먹고 나왔답니다 ㅎㅎ

 

분당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저녁식사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려요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