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태전동 건강한 솥밥 전문식당 :느루식탁

정보꾼2 2023. 2. 5. 07:50
반응형

경기광주 태전동에 새로생긴 솥밥 전문식당 

느루식탁 입니다. 

남편과 동네 산책을 하다가 발견한 곳 ! 

인테리어부터 제 취향이네요 ㅎㅎ

뭔가,, 깔끔하고 건강한 밥집일 것 같은 느낌에

원래는 장봐서 집에서 밥 해먹으려다... 홀려서 들어갔어요 ^^ 

 

솥밥 전문점이에요. 

유튜브 보고 솥밥 몇번 해본적 있는데,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며 들어갔습니다 ~!

 

솥밥 메뉴로는 곤드레솥밥, 우삼겹강된장 솥밥, 가지솥밥, 스테이크솥밥, LA갈비솥밥, 도미튀김솥밥, 아이들을 위한 계란새우볶음밥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미나리오징어초무침, 메밀감자채전이 있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더 예쁜데..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었어요 ^^:;

 

우삼겹강된장솥밥과 스테이크솥밥을 시켰습니다. 요즘 단백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거든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 강된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 

김도 잘 어울리고, 

밥에 강된장 쓱쓱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솥밥에도 강된장 같이 비벼서 먹을 정도였어요 ^^;;

스테이크솥밥의 스테이크도 아주 맛있었구요, 소스를 함께 넣어서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저는 강된장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 

밑반찬도 깔끔했습니다. 

 

 

건강하고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곳이에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건강한 한끼였습니다 ! 

친절하시구 맛있었습니다. 

 

태전동 요즘 맛집, 카페 많이 생겨서 좋네요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