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분당 테니스 용품 파는곳, 테니스 줄 교환가능한 스포츠코리아 수내

정보꾼2 2023. 2. 5. 00:24
반응형


남편이 테니스 신발이 터져서 급히 사야했어요.
분당에 검색해보니 수내동에 스포츠코리아가 있네요.
전화로 먼저 테니스신발이 있는지 문의하고 방문했습니다.

 

스포츠코리아


 

 

테니스 신발

 

테니스 신발은 두 가지 브랜드만 있어요.
요넥스와 윌슨.
대신에 사이즈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인터넷에도 인기 있는 사이즈들은 거의 빠져있거든요.. 남편은 265, 270이라 인기있는 사이즈인데 거의 모든 모델에서 사이즈가 있어서 신어보고 착화감도 비교할 수 있었어요.

배드민턴화도 있어요.

 

가방

 

가방도 다양하게 있어서 들어보고 사이즈도 비교해 볼 수 있어요. 예쁜게 많더라구용 !!

배드민턴 라켓도 있구요

사이즈가 몇개 없는 것들은 세일도 하더라구요. 신데렐라처럼 맞는 사이즈 있으면 득템 가능하겠어요 ㅎㅎ

보호대와 보호용품

남편의 라켓인 윌슨 프로스태프

제가 쓰던 바볼랏 퓨어드라이브

헤드 테니스라켓

 

그립

아대

머리띠

 

테니스 라켓 줄 가는 기계가 있어서 줄도 맡겨서 갈 수 있어요
주말에 오니 많은 분들이 맡기고 가시더라구요 ^^

모자

다양한 그립들

양말

남편이 선택한 요넥스 파워무션 이클립션 4

이 가방 너무 탐나요 ㅎㅎ
근데 좀 작은게.. 배드민턴 가방인가 싶기도 하고요



요즘 테니스 열풍이잖아요 ^^
저는 임신으로 한동안 못하게 될 것 같지만...
테니스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참 좋네요. 테니스 신발과 라켓 사기 굉장히 어려웠는데
이렇게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면에서 좋았습니다. !!

즐테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