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끼♥

[마켓컬리 추천제품] 간단하고 맛도 있는 메뉴추천 !! +추천인코드

정보꾼2 2022. 7. 5. 18:43
반응형

마켓컬리 많이 이용하시죠?! 

저는 22년 6월에서야 처음 이용해봤어요. 

그동안 밖에서 많이 사먹어서 집에서는 거의 요리를 안했는데요..

발을 다치면서 집에 혼자 있으며 끼니를 해결해야 할 때가 많아 

마켓컬리를 처음 이용해보았습니다. 

제가 목발 집고 집에서 왔다갔다 하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래의 제품들을 다 조리할 수 있었답니다. 그말은 !! 냄비에 물 올리고 가스만 켤 수 있다면 모두다 실패없이 할 수 있는 초 간단, 하지만 정말 맛있는 제품들이에요 ^^

 

시작에 앞서서, 마켓컬리를 처음 이용하시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세요 ~~!!

첫 구매 배송이 완료되면 5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됩니다 ^^ 

https://we.kurly.com/H9VkS7x6anb?recommid=9XciQx55LDDG4MewCVd5fg 

 

마켓컬리 :: 신규가입 혜택보기

가입 시 친구의 아이디를쓰고 100원 상품에 5,000원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더운 여름날 엄마들이 편하게 할 수 있는, 요리가 서툰 아이들도 할 수 있는 마켓컬리 맛있는 제품 추천 !! 

 

1. 에머이 쌀국수 ⭐⭐⭐⭐⭐/5.0  만점 ! 재구매했습니다 !! 

에머이 쌀국수에요. 에머이 쌀국수 초창기에 나왔을 때 너무 맛있어서 정말 자주 갔는데요..

아픈 다리로 방문할 수 없는데 이렇게 집에서 그것도 새벽 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수 있다니... 

다리 다치고 우리나라 배달과 택배 문화가 이리도 감사한 것이었구나 한번 더 깨달았답니다 ㅎㅎ

저는 소고기 쌀국수만 먹어봤어요. 쌀국수 집에서도 늘 소고기로만 먹어서.. 다음엔 닭고기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제가 밥을 혼자 먹어야해서 2인분이 한번에 들어있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이렇게 1인분씩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육수소스와 면과고명. 간단하죠 ?! 조리법은 더 간단합니다 ㅎㅎ

라면보다 쉬워요 !! 

면과 고명은 위의 사진처럼 되어있어요. 냄비에 소스와 물을 넣고 끓으면 면과 고명 넣고 면이 풀어지기만 하면 불 끄고 먹으면 됩니다.. 정말.. 초 간단해서 통깁스 한채로도 충분히 조리할 수 있었어요 ^^ 

저는 원래도 쌀국수를 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숙주가 없었지만 부족하게 느껴지지 않았고요,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쌀국수 집에서 포장해와서 먹었던 것 보다 맛있었어요 ^^ 

 

 

2. 이연복 목란 짜장면 ⭐⭐⭐/5.0  개인적으로 재구매는 하지 않을 거에요! 다음엔 짬뽕을 주문해볼래요 ^^

이연복의 목란은 위의 쌀국수보다는 조금 귀찮았어요.. (물론, 목발로 서 있는 제 기준입니다 ㅎㅎ) 

2인분이 나눠서 포장되어있습니다. 

면과 소스 두가지로 되어있어요. 

소스를 중탕하라고 하는데, 저는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로 해동했습니다. 

면은 끓는 물에서 2분간 삶아서 물기를 빼서 놔둬야 하는데 이 과정이 쌀국수보다는 번거로왔어요 ㅎㅎ

 

윤기가 흐르죠 ?! 그치만 제 입맛에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후기 참고하셔서 선택하세요 !^^ 

 

 

3. 훈제오리 ⭐⭐⭐⭐/5.0점 

다음 메뉴는 훈제오리에요. 며칠동안 쌀국수, 라면, 짜장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다보니 단백질이 필요할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훈제오리는 양이 많아서 혼자서 다 먹을 수가 없는데 이 제품은 150g으로 딱 혼자서 먹기 좋아보여서 주문했어요. 살짝 익혀서 밥과 반찬들과 함께 먹으니 또 한끼 먹을 수 있었어요 ^^ 

 

4. 마켓오 오 ! 그래놀라 과일, 검은콩⭐⭐⭐⭐/5.0점  아침 또는 간단한 식사를 위한 제품

이것도 저것도 하기 힘든날, 그날은 시리얼을 먹었어요. 마켓오 시리얼은 운동할 때 아침에 단백질 채우려고 

단백질 함량 많은 것으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과일과 검은콩으로 골라봤습니다. 

과일 칩같은 것들이 들어있어서 상큼했어요. 

검은콩은 정말 검은콩이 들어있어서 고소해요. 바쁜 아침, 입맛 없을 때 간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5. 소이연남 똠양쌀국수 ⭐⭐⭐⭐⭐⭐ /5.0점 똠양궁 좋아하신다면 추천 !! 저의 베스트 

또... 쌀국수네요 ^^

저 쌀국수를 참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똠얌꿍도 정말 좋아해요.. 태국에서 똠양꿍 먹다가 비행기 놓칠뻔하기도 할정도로... 좋아한답니다 !! 저처럼 똠얌꿍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이건 호불호가 있는 맛이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강력추천입니다 ! ^^

 

 

 

똠얌쌀국수는 1~2인분이라고 써있지만... 먹어보니 1인분이라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

 

조금 더 깔끔하게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느낌만 봐 주세요 ^^

당연히 매장에서 먹는 것 보다는 부족하겠지만, 똠얌꿍의 그리웠던 그 맛을 느끼기에는 충분했어요.

이날, 저는 똠얌쌀국수, 남편은 에머이 소고기쌀국수를 먹었는데.. 제가 얼마나 계속 맛있따 맛있따 하면서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남편이 몇 입 먹었는데 똠얌꿍을 즐겨먹진 않는 사람이라, 괜찮다 정도의 평을 남겼답니다. 참고해주세요 ^^ 

(어머, 근데 지금 옆에서 사진 보더니 또 안시키냐고 먹고싶다고 합니다 ㅎㅎㅎ 중독성 있는 똠얌꿍의 맛에 남편도 들어오나봐요 ~~~~ㅋㅋㅋ)

 

6.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5.0점

리뷰를 작성하고있는 오늘은 이 제품이 품절이네요 !  닭갈비와 떡볶이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요. 

닭과 떡이 충분히 들어있구요. 양념도 맛있었어요 ! 

이건 남편이 조리했는데, 요리를 잘하지 않는 저희 남편도 뚝딱 뚝딱 T̤̫I̤̫P̤̫)면사리도 따로 추가해서 맛있게 해왔답니다 ㅎㅎ

맥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ㅎㅎㅎㅎ 아이들도 참 좋아할 것 같구요 !! 

라면까지 추가해서 먹으니 둘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마켓컬리 초간단 요리 추천 제품들이었어요. 

 

마켓컬리 주문하시려고 생각하신다면, 이것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 

지역별 배송시간안내입니다.

수도권과 충청권은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새벽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편리하죠 ^^

 

 

다리가 다 나으면 다른 것들도 더 많이 주문해서 요리해서 먹어보고싶어요. 

저희동네는 쿠팡 로켓배송은 안되고 마켓컬리만 되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 

(근데,,,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그건 좀 아쉽네요 ㅠ_ㅠ)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