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강릉여행]다올커피:안목해변에서 조용하고 한적한 카페를 찾는다면

정보꾼2 2021. 2. 16. 22:31
반응형

안목해변 바다가 보이는 조용한 카페 @다올커피

 

 

 


-다올커피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6 (안목카페거리에 위치)

-0507-1384-7337

 


안녕하세요~
강릉여행가서 안목해변 많이 가시죠?
코로나로 사람들이 없는 곳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들어간 카페인데, 제가 두번 갔을 때 모두 손님이 저희 일행 밖에 없었어요.. ㅎㅎ
사장님은 좋은 일이 아니겠지만...^^.. 전 코로나에 사람 없어서 안심하고 카페에서 커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올커피 창가뷰에요. 안목해변이 한눈에 보여요^^

생강차와 라떼, 그리고 에그타르트를 먹었어요~!

포르투칼로 신행을 다녀오고 거기서 먹었던 나타 (에그타르트)를 잊지못해 카페에 가면 에그타르트를 종종 사먹어요! 여기는 에그타르트라고 써져있지않고 나타라고 되어있어서 포르투칼에서 먹은 것과 비슷한가 ~ 먹었는데 살짝(?) 비슷한 느낌이에요.. 그치만 전 나타를 워낙 좋아해서 별로 맛이 없어도 맛있다고 느꼈을 것 같아요 ㅋㅋ

만드시는건지, 납품받아서 파시는건진 잘 모르겠어요..

요 예쁜 건물 보다 더 오른쪽으로 가야해요!


사장님이 친절하셨고,
같은 건물에 "당신의 안목" 이라는 예쁜 펜션이 있어서 투숙객들도 종종 오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안목카페거리 초입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들어가야해서 손님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그 점이 저는 좋았어요^^

안목해변에서 조용한 바다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_^

#안목커피거리 #안목카페거리 #다올카페 #강릉카페 #강릉해변 #강릉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