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일기

[플랜테리어] 예삐플라워: 식물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다녀오세요 ! 방문기 2탄

정보꾼2 2021. 2. 15. 18:11
반응형

#남사예삐플라워아울렛 #예삐플라워 #용인남사 #꽃시장 #식물사기 #농원

 

예삐플라워 아울렛 방문기 (2탄)

 


-용인 예삐플라워아울렛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전궁리 166

-031-338-0701

-매일 09:00-19:00


예삐플라워 아울렛 방문기 1탄 클릭클릭 !! https://helovesusya.tistory.com/22

 

[플랜테리어] 예삐플라워: 식물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다녀오세요 ! 방문기 1탄

안녕하세요:) 지난번 금성토기에 이어 이번에는 예쁜 토기에 심어줄 식물들을 사러 경기도 용인 남사에 있는 예삐플라워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식물 좋아하시는 분들이 남사 남사 하셨는데,,

helovesusya.tistory.com

 

 

 

용인 남사에 위치한 식물을 사랑하는 분들의 순례지(?)
예삐플라워를 소개합니다.

식물의 이름, 가격이 화분마다 다 붙어있어서 편안하게 돌아볼 서 있어요.
원하는 식물을 사고 화분을 가져가면 그 자리에서 분갈이 비용을 지불하고 분갈이를 해올 수도 있어요. 저같은 초보에게는 분갈이 대신 해주는게 정말 좋아보였답니다 !!



똠양꿍....? 잎을 만지면 신기한 향이나요 ㅎㅎ 잎사귀 모양은 자몽나무와 비슷해서 저희집에있는 자몽나무가,, 똠양꿍인가??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ㅎㅎ


겨울이어도 다양한 꽃들이 있네요 ^^ 집에 데려다 놓으면 일찍 봄을 맞이하는 느낌일 것 같아요.



여기까지 제가 구경하며 찍은 사진이구요~
집에와서 분갈이 한 아이들 사진도 보여드릴게용

떼샷입니다 ㅎㅎ

동백이 꽃이 피었어요.

천리향의 향이 너무 좋아서 깜짝놀랐어요.

히야신스 ^_^



율마들도 너무 귀엽죠 ?

동네 화원보다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아이를 직접 골라서 데려올 수 있어요 ~ ^^

식물에 관심이 많거나, 이번 주말 어떤 데이트를 할 지 고민되시는 분들 !! 들어가자마자 우와 ~~~ 하며 열심히 바라보게 될거에요 ^_^

 

 

 

 

#용인남사예삐아울렛 방문기 리뷰 마침. #좀만 더 가까우면 좋겠다 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