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성남/분당/판교맛집] 양과창양평해장국 : 얼큰, 뜨끈, 진국, 곱창전골 맛집

정보꾼2 2021. 2. 13. 10:00
반응형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 곱창전골, 곱창구이 맛집 

 

#양과창양평해장국

 


-양과창양평해장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324-12

-031-703-8092

-매일 09:30-21:30


분당에서 주변 지인들로부터 많은 맛집 리스트를 받아 알고있는 이모에게!!ㅋㅋㅋ

추천 받은 곱창전골 맛집이에요. 남편이 곱창전골을 좋아하는데, 맛집을 찾기가 어려웠거든요..

이모가 알려주셔서 바로 내비 찍고 다녀왔답니다 ~~

 

그런데,, 코로나로 8시 30분 지나서 도착하니 포장만 된다 하여 ㅠ_ㅠ 포장해서 먹은 후기에요 ! 

 

 

 

눈과 비가 섞여 내리던 저녁이었어요 ~ 

가게 이름이 양과창 양평해장국 이어서, 첨엔 해장국집인가 ? 했는데 위에 소곱창구이, 소곱창전골 전문점이라고 써있어요 ^^

 

 

 

 

주차장은 넓지만, 코로나가 아니라면 이곳도 꽉 찰 것 같아요 ! 

 

 

 

 

 

 

가게 안의 분위기에요, 안쪽에 더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저녁 시간에는 곱창 구이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곱창 구이 냄새가 아주 ... :) 

 

 

메뉴판 참고하세요. 

구이류는 저녁 6시부터 가능하니, 점심에는 해장국, 국밥, 내장탕, 전골 류를 먹을 수 있겠네요.

 

저희는 곱창전골 2인을 주문해서 포장해왔습니다 ~!

 

 

 

 

영업시간은 코로나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문의해보세요 ^^

 

포장해서 집에있는 냄비에 넣어서 끓여봅니다 !!

 

 

 

포장을 하니 우동면을 주셨어요.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야채도 많고 곱창도 많았어요 !! 

곱창에 정말 곱이 많아서 어떤 것은 정말 고소했고, 가끔 어떤 것은 좀 쓰기도 했던 것 같아요. 

저는 곱창전골을 좋아라 하진 않지만, 고소하고 얼큰한 국물과 곱이 많은 곱창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남편은 정말 만족스러워하며 먹었어요 ㅎㅎ

 

 

 

 

우동도 넣어주고용 ~~~

 

 

식당에서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먹고 볶음밥도 먹어야하는데.. 조금 아쉬웠답니다.

코로나 진정되면, 가서 곱창 전골, 곱창 구이 다 먹어보고싶어요 ^_^ 

 

 

곱창전골 추천드립니다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