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국내여행/삼척여행] 삼척해양레일바이크 : 바다를 보며 레일바이크를 타다! 시간표첨부

정보꾼2 2021. 2. 9. 10:00
반응형


-삼척해양레일바이크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궁촌리 146-10

- 033-576-0657

-시간은 시간표 참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
삼척여행, 알아보고계신가요 ?
삼척가면 어디를 둘러보면 좋을까요~
동해안의 바다를 보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레일바이크 타는 거 어떠세요?
저는 가평에서 한번 타봤는데 바닷가를 보며 탈 수 있다니 너무 기대가 되었답니다 ~~~!!


#삼척여행 #삼척해양레일바이크 # 삼척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시간표


삼척해양레일바이크를 타러 가시는 분들,
꼭..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세요 !!
저는...... 여유있게 그냥 갔다가.. 3분 차이로 타지 못하고 그냥 돌아왔답니다 ㅠㅡㅠ


내비로 삼척해양레일바이크를 찍고 도착했어요.
궁촌역으로 도착지 설정했습니다 :)

삼척쏠비치에서는 2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주차장이 커서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매표소로 가서 표를 사야해요.

이 운행 시간표가 정말 중요해요.
5회차 오후 4시가 마지막 타임인데 ....
저는 3분 늦어서 ㅠㅡㅠ 타지 못했답니다.
타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세요 ㅜㅡㅜ

발권시작은 8시 30분 부터인데, 지금은 1회차 9시가 운행하지 않아서 10시 30분이 첫차에요~!

저 레일바이크를 타야하는데..... 아쉬운 마음에 사진만 찍어왔습니다 ㅠㅠ....

주변에 이렇게 의자도 있구요.. 저 나무는 진짜가 아니고 저녁이되면 불빛을 키는것 같더라구요!!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삼척여행할 때 가볼만한 곳 3위안에 드는 곳인데... 꼭 미리 시간표 확인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
저는 다음기회에... 또르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