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삼척여행 3편 생선조림 맛집 #명가해물

정보꾼2 2021. 2. 8. 2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삼척여행에서 다녀온 맛집 #명가해물을 리뷰를 쓰려고합니다.
#삼척쏠비치에서 차로 5~10분정도였어요.
가까워서 쏠비치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한번 가볼만 할 것 같아요 :)

#명가해물





#생선조림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메뉴판은 이렇게 ~
5종 생선조림으로 가오리, 갈치, 가자미, 코다리 , 열기 이렇게 5종이에요. 소짜리로 시켰는데 둘이서 먹고 한참 남았어요. 양이 꽤 많은 것 같아요 ^_^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저 땅콩이 저는 제일 맛있었답니다 ㅋㅋ 찐땅콩 느낌이랄까요..??


생선이 정말 많아서 밥은 한공기만 시켰는데, 먹어도 먹어도 밑에서 계속 생선이 나왔어요 ㅎㅎㅎ
보통 생선조림은 좀 자극적이잖아요..
근데 여기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먹다보니 좀 느끼한 감이 없잖아 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맵기를 조정할 수 있더라구요. 전 다음에 가면 청양고추 팍팍 넣고 약간 맵게 해달라고 하려구요 ^^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미리 맵기 조절 부탁드리세요~~~!

유명인들이 많이 방문했고,

티비에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30~ 오후 9시
오후 3시~5시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평 😊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꼭 또와야지 !!! 의 정도는 아니었지만, 자극적이지않고 순하고 깔끔하게 다양한 생선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주위 분들에게는 추천 할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