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삼척여행2편 환갑파티 준비, 홈파티, 환갑기념파티

정보꾼2 2021. 2. 6. 2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에서 엄마의 환갑 기념으로 #삼척쏠비치 #파노라마스위트룸에 묵었던 후기를 썼는데요~

이번에는 #부모님환갑 #환갑파티 #환갑기념 #엄마환갑 #엄마생일 과 관련되어 기록해보려합니다.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서 아쉬운 맘을 달래러 삼척 쏠비치에서 환갑 파티를 했습니다. 

 

 

 

 

집에서 환갑 파티 또는 생일파티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더 예쁘고 훌륭하게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전 오래 준비하진 못했지만, 엄마가 넘 좋아해주셔서 참 기뻤답니다. 부모님 세대는 이런 홈파티가 생소하실 수 있을텐데, 그래서 더 좋아하셨던 것 같아요. 써프라이즈 파티 ~

 


 

1. 파티 풍선 및 장식 

 

친구 결혼을 앞두고 브라이덜샤워 파티했을 때가 떠올랐어요. 엄마에게도 로맨틱하고 핑쿠핑쿠한 파티 분위기를 해드리고 싶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코랄 핑쿠 로맨틱으로 결정했어요. ♥

 

파티풍선을 파는 사이트에서 풍선 세트를 구매했어요!

구성품에 꼬리 끈과 천장에 붙일 수 있는 양면테잎도 포함되어있어서 편했어요.

** 손펌프는 꼭 사시길 추천드려요.... 그냥 불었더니 2개만 불어도 어질어질하더라구요 ㅠ_ㅠㅠ

 

구매 내역은 아래와 같아요

 

 

 

코랄핑크 풍선, 해피벌스데이 문구가 적힌 풍선, 화이트 테이블보 (나중에 애기 돌잔치 때 활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케이크 올릴 트레이, 60 숫자 풍선, 가랜더, 장식할 넝쿨 가랜드까지.. 사이트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머릿속으로 어떻게 꾸밀지 상상하면서 이것 저것 담아봤습니다. 배송은 다음날 바로 발송되어서 빨리 받았어요 !! 

 


2. 케이크

 

케이크 정말 고민을 많이했어요.. 

떡케이크, 앙금꽃 올라간 케이크, 2단 케이크, 생화 케이크, 숫자 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등등.. 정말 너무 많아서

케이크 고르는게 제일 오래걸렸어요 ! 

 

일단, 엄마가 떡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해서 떡은 패스. 레터링은 예전에 해본 적 있어서 패스,,

빵케이크에 예쁘게 꽃모양 앙금이 올라간 케이크를 찾다가..

#생화케이크를 봤어요 ! 

 

#환갑케이크 #특별한케이크 #생화케이크

 

 

 

 

 

고민의 연속 !!   이렇게 숫자 모양과, 그냥 흰 케이크에 생화로 장식되어있는 두 디자인이 있었는데,,,

정말 고민고민 하다가, 60 숫자가 너무 드러나는 것 같아 그냥 원형 케이크로 정했답니다 !! 

케이크에 생화가 올라간 경우는 처음이었는데 받아보니 꽃 대 부분을 일일이 작업을 해서 위생적으로 문제없게 처리하셨더라구요. 먹을 땐 꽃을 다 빼야해서 ... 아쉬웠지만.. 예뻤어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케이크는 좀 더 피치빛이 도는 

 

 

 

요 디자인이었어요 ^^ 케이크 먹을 때 꽃 다 빼고 시들지 않게 잘 챙겨와서 집에 있는 에스프레소 잔에 넣어서 며칠 더 봤답니다 ~~~

 

 

 

케이크 주문한 곳은 #꽃한아름 #생화케이크 입니다. 

 

 

 

꽃집과 카페가 함께 있어서 바로 꽃으로 케이크를 만들어주신대요 ~ 저는 꽃바구니는 다른 곳에서 미리 주문해서..

함께 주문하지 못했는데, 세트로도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 

 

 


3. 꽃

환갑 파티에 꽃이 빠질 수 없죠 ! 

꽃은 동네에서 자주 가는 꽃집 (가정에서 판매하여 따로 사이트는 없네요 )에서 주문했어요. 꽃이 정말 싱싱하구 예뻤답니다 !! 

 

 

 

 

같은 곳에서 주문한 게 아닌데, 케이크의 꽃과 좀 겹치긴 하더라구요 ~~~!! 

생화, 생화케이크, 그리고 꽃이 들어간 풍선 덕분에 정말 꽃 천지였어요..ㅋㅋㅋ 

다음에는 생화를 하게되면 케이크를 앙금 꽃으로 해도 되겠다 싶었어요 ㅎㅎ 그래도 예쁘니깐 만족스러웠어요 !! 

 

 

4. 꽃풍선, 레터링풍선 

요즘 인스타에서 정말 핫하죠 !! 엄마의 생일에 모든 것 다 해드리고싶어서.. 요것도 주문해보았습니다 ^_^ !! 

꽃풍선과 헬륨 들어간 레터링 풍선 둘다 주문했어요. 이건 집으로 택배로 받았는데 박스가 정말 커서 

하나도 성한 곳 없이 잘 받았답니다 !! 

 

#안녕둥둥 #세종풍선 #레터링풍선 #hi_doongdoong

 

인스타 메세지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ㅠㅠ 뭘로 할까 고민했는데, 추천해주신 걸로 두개 주문했어요 !! 

 

 

 

 

왼쪽이 헬륨 들어간 짱짱 큰 레터링 풍선이구요, 오른쪽이 꽃풍선이에요 ! 

레터링 풍선은 너무 커서 쏠비치에 가져가지 못했고 꽃 풍선만 가져갔답니당.

 

 

 

 

불빛도 있어서 밤에 켜놓으면 은은하게 예뻤는데, 동해 일출을 머금은 사진만 찍었네요 ^^;;

 

구매처는 요기입니다 !! 

 

 

 

https://www.instagram.com/hi_doongdoong/


5. 과일 바구니와 샴페인 !!

과일이 또 빠질 수 없죠 ㅎㅎ

백화점에서 과일 바구니와 샴페인을 미리 주문하고 쏠비치 출발하는 날 오전에 픽업했어요. 2박3일 동안 충분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써프라이즈 파티는 처음이었던 울 엄마,,, ♡ 정말정말 좋아하셔서 뿌듯했답니다 !!

 

#엄마환갑파티 #파티 #홈파티 #성공적 #프로포즈같다...

 

 

베스트샷,, 바다와 파도가 보이는 파티 파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