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서울에서 1시간거리! 경기 취사 & 캠크닉 & 여름 수영 가능한 곳: 금원수목원

정보꾼2 2023. 4. 26. 17:40
반응형

이렇게 좋은 날 밖에 나가서 삼겹살 구워먹고 라면도 끓여먹고 할 수 있는 곳, 그러면서도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 여기있습니다 ^_^!!

저도 캠핑을 시작하고 여기 저기 다녀보려했지만..
예약하기는 하늘의 별따기이고..
자리가 있으면 2~3시간은 기본이고.. ㅠㅠ
그렇다고 캠크닉으로 알아보면 취사가 불가능해서
음식 사서 먹고 돌아오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나만 알고싶은 곳..
소개합니다.

금원수목원

경기 광주시 남종면 태허정로 389

금원수영장이라고 내비에 검색하면 나옵니다.


입구에서 계산할 수 있어요.
카드결제 가능하고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대인 11000원 소인(3~12세) 9000원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즉, 1박2일은 불가능해요. 오전에 일찍 가서 폐장시간 전까지 신나게 놀다가 나와야해요 ^^!


들어가는길에 놀이터도 있어요. 조금 큰 아이들이 놀기 좋겠어요. 미끄럼틀 높이가 상당하네요 ㅎㅎ

봄에갔는데, 단풍존에는 이렇게 단풍나무들이 있어요.
단풍존 자리 정말 좋아요!
잔디밭이고 나무가 많아 그늘이져서 그늘막이 따로 필요없답니다.

여기는 수영장과 가까운 곳이에요.
제가 갔을 때 (5월)에는 수영장 오픈을 안해서 이 자리가 인기가 별로 없었으나..
수영장 오픈하는 여름에는 제일 인기 많겠네요^^
아이들과 수영하고 고기도 구워먹고
신나게 뛰어놀게 할 수 있는
경기광주에 위치한 캠크닉 장이에요!!!

전체 지도에요.
저는 단풍마당에서 놀았답니다.
꽤 넓어서 충분히 즐기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5월 초 오전 10시쯤 도착했을 때는 자리가 아주 많았습니다^^
명당을 원하시는 분들은 일찍 가셔서 둘러보고 가장 좋은자리로 선점하세요~~!!

개수대가 있어서 설거지도 할 수 있고
야채도 씻어서 먹을 수 있어요~

분리수거하는 쓰레기통도 있구요

짠~~~ 매점도 있답니다.
부탄가스가 부족해서 급히 샀구요.
아이스크림,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사먹었어요^^

수영복도 판매하네요! 급히 오신 분들은 사서 물놀이 할 수 있겠어요.

매점 앞에는 전자레인지와 뜨거운 물도 있었어요.
햇반도 돌리고 컵라면도 먹고~~~

이렇게 준비만 해오면
서울 근교에서!! 멀리 나가지 않고 캠핑을 할 수 있답니다.

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아이들과 수영도 가능하고
취사도 가능하면서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도 있는
경기광주 캠핑장에 다녀오시는 것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