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기광주 손세차장 추천 !! 밸런스디테일 경기광주점

정보꾼2 2023. 4. 17. 1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경기광주에서 세차장 알아보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가격은 다른 곳 보다 쪼끔 비싼듯 하지만..
비교해보니 확실히 더 깨끗하게 청소해주시더라구요!!

차가 엄청 더러워서.. 엄두가 안났는데 ㅠㅠ
봄맞이겸 세차장에 맡겨봤어요.
비포 애프터 사진 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에요...;;

바로 비포 사진 보여드릴게요.

으.. 더럽죠... 언제 세차하고 안했는지 모르겠어요..;;

컵 두는 부분은 때가 너무 찌들었어요..

뒷자리도.. 더럽습니다 ㅠ

외관도.. 더럽죠..

제 차가 많이 더러워서 ㅠㅠ
추가금 1만원 더 냈습니다. 차 상태 보시고 미리 알려주셨고 제가 봐도 더러웠기때문에 추가금에 대한 것 충분히 받아들였갑니다 !
맡기고 나중에 찾으러 와도 되지만..근처에 볼일이 없어서 그냥 휴게실에서 기다렸어요.

휴게실에 메뉴판이 있네요!
제가맡긴 차는 k3 여서 기본가격이 4만원이에요.
수입차의 경우에는 1만원 기본 추가됩니다.

다른 세차 서비스도 있어요.
세미 디테일링, 디테일링, 세미 실내 클리닝.
여기는 의자 탈착해서 하는 서비스는 없어요!

기본 스팀세차만 해도 차가 아주 깨끗해진답니다.

유리막코팅 안내



세차는 1시간 쪼끔 더 걸렸어요.
워낙 더러워서 시간이 더 오래걸렸던 것 같아요 ㅜ.ㅜ

애프터 사진 보여드립니다~~

찌들어있던 컵홀더 부분도 말끔해졌어요.

이 차가 이렇게 깨끗해 질 수 있는 것인가.. 싶을 정도로... 깨끗해졌어요 ㅋㅋㅋ


전 너무너무 만족했답니다.

스팀을 엄청 강하게 넣었는지
집에 도착했다가 저녁때 나가려고 보니 차에 습기가 가득 찼더라고요.. 세차 끝나고 환기를 충분히 시켜줘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경기광주에서 손세차 알아보시는 분들
예약해보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아요!
자주 하기엔 부담스럽지만..
계절맞이로 대청소 한다고 생각하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

밸런스디테일 경기광주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