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백청우칼국수 : 만두가 넘 맛있는 해물칼국수집 !!

정보꾼2 2023. 3. 8. 09: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용인 동백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칼국수가 먹고싶어 우연히 검색 후 찾아간 맛집
백청우칼국수 리뷰합니다.


백청우칼국수


메뉴판이에요.
저는 2인이 방문했는데
만두전골1(만두 고기 김치 반반) 칼국수 1 로 시켰습니다.
다 먹고 나가면서 칼제비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다음에는 만두전골 만두 반반에 칼제비로 시켜야지.. 다집하며 나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만두 추가해야지.. 하면서요^_^!!

주문하면 나오는 보리밥과 김치에요~

고추장과 참기름 넣고 쓱쓱 비벼 먹으면 꿀맛이죵 ^_^!!
열무도 맛있어서 두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ㅎㅎ

해물칼국수와 만두전골 모습입니다.
만두가... 넘... 넘.. 맛있었어요..
제가 임신 후 밀가루가 엄청 땡기는데..
이 만두.. 또 먹고 싶어서 가야겠어요...

육수가 먼저 나와서 팔팔 끓이다가 재료를 넣어줍니당. 해물도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육수가 시원합니다.

만두...
김치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어느 하나 선택을 못할땐 반반으로 !!!

마지막에 본 칼제비 개시 ... ㅋㅋㅋㅋ
칼국수 양이 많아서 수제비로 나눠서 먹으면 더 다양하고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뜨끈한 국물 생각나실 때 방문해보세요 ^^
저는 용인점으로 갔는데 지역마다 많이 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