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 최애 쌀국수 맛집 :포카페

정보꾼2 2023. 3. 8. 0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광주에 이사온지도 이제 3년이 넘어갑니다.
저의 단골집인데 아직 포스팅을 안했더라구요^^;;
1주일에 1번 또는 2주에 1번은 꼭 가는 곳인데...
매번 먹기 바빴나봐요 ㅜㅡㅜ

오늘 알려드릴 곳은 쌀국수 맛집
포카페 입니다.

경기광주 태중로 20 1층에 있구요.
주차가.. 조금 애매한데.. 길 앞에 대시거나 상가 주차장도 있으나 쪼끔 협소해요. 전화로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 휴무에요!! 몇번이나 일요일에 방문했다가 아쉽게 돌아왔던 적이 있답니다 ㅜ.ㅜ
11시~저녁 8시 영업이고
3시~5시는 브레이크타임이네요 ^^!
배달해도 맛있지만.. 가서 드시는게 제일입니당 🥰


저는 여기서 처은으로 토마토 쌀국수를 먹어봤는데요.. 토마토 쌀국수 먹고나면 다른 쌀국수 한참 안 먹게 돼요... 물론 일반 소고기쌀국수도 너무 맛있는데..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토마토 쌀국수는 새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꼭 드셔보셔야해요 !!

오늘은 토마토 쌀국수와 매운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이곳을 또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새콤달콤 아삭한 양파절임 때문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비법고 여쭤봤답니다..
비법은 어떤 식초를 쓰는지와 매일 매일 새로 만드는 신선함에 있었답니다. 가면 매번..  주시는 양파절임 다 덜어서 먹고와요.. 그래서 제가 가면 처음부터 더 많이 담아주신답니다 ㅋㅋㅋㅋ


저렇게 양파절임 레몬 단무지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통을 주시는데.. 저희.. 저 통 생각보다 꽤 큰데, 저기에 있는 양파절임 다 먹었어요.... ;;;;


요게 바로 토마토 쌀국수입니다 !!
진한 토마토 국물 보이시나요?
깊고 새콤하고... 저의 언어로는 잘 표현할 수 없지만 정말 맛있어요. 저도 처음엔... 엥? 토마토 쌀국수 ?? 이상할 것 같아 했는데... 사장님 추천으로 한번 먹어보고는 매번 시키는 최애 메뉴입니당!!


요건 매운 쌀국수 !!
쪼끔 매워요!! 요즘 매운거 잘 안먹었어서 그런지 더 맵게 느껴졌어요. 그치만... 중독성이 있어서..
남편이 국물까지 싹싹 비워냈답니당... ^^;;

분짜, 일반 소고기 쌀국수, 마라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뭐든 실패하지 않을거에요!!
그래도 처음 가신다면
소고기쌀국수와 토마토 쌀국수 일단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부부도 엄청 친절하셔요.. 💑

흥해라 !! 없어지지 않고 오래 오래 태전동에 계셔주시길 바랍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