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맛집, 가볼만한 곳)

경기광주에서 태국여행하고싶다면 ? 깨끗하고 맛있는 태국 현지 스타일 맛집 "태국국수 루엄타이푸드"

정보꾼2 2023. 2. 12. 1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금 막 먹고와서 적는 따끈 따끈한 리뷰입니다. 

 

저는 태국 음식을 정말 좋아해요. 

태국 여행 갔다가 마지막에 똠양꿍 한번 더 먹고 오겠다고 공항에서 나갔다가

비행기도 놓칠뻔하고..

태국요리사랑 결혼하고 싶다고 얘기할 만큼 태국음식에 진심입니다.. ㅋㅋ

 

 

우연히 차 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인데

,

궁금했는데 가보지 못했다가 오늘 방문해봤어요 ! 

 

이름은 루엄타이푸드 태국 국수 입니다. 

 

월요일 휴무입니다. 

전화번호: 010-2175-1635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442

 

양 옆에도 식당들이 있고 식당 앞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간판이 심플하고, 태국 현지 느낌 팍팍 나죠 ~?? 

 

 

일요일 오후 1시 전에 갔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살짝 당황했어요. 사전 정보가 전혀 없어서.. 혹시 실패하는 것은 아닌가 싶었지만,

엄청 깨끗한 주방을 보자 안심했답니다. 

깨끗하게 주방을 유지하는 것만 봐도, 기본은 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 

 

벽에는 메뉴 실사가 있습니다. ㅋㅋㅋ

직접 요리하고 찍어서 붙인 느낌이에요 !! 

 

메뉴판은 큰 사진과 태국어, 삐뚤 삐뚤한 한국어로 적혀있습니다. 

메뉴 사진 보여드릴게요. 

 

새우 팟타이 인듯 합니다. 

소고기쌀국수와 돼지고기 쌀국수

똠양꿍과.. 오른쪽 볶음밥은 뭔지 잘 모르겠어요.. 나시고랭이랑 비슷한 건가.. 

돼지고기 볶음밥, 새우 볶음밥

쏨땀 샐러드인것 같은데.. 왼쪽은 게 (?) 가 들어간 듯한 느낌이에요. 사진상. 오른쪽 쏨땀 타이가 주로 봤던 쏨땀 샐러드 인 것 같구요 ! 

여기부터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어 보이는 요리들이에요. 사진 보면 어떤 느낌일지 감은 잡힙니다..ㅎㅎ

꿍팓퐁 까리는 새우커리이구요 

이건 사진상으로.. 돼지고기 볶음 요리 또는 돼기조기 볶음 덮밥 정도인것 같아요.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뿌팓퐁 커리도 있고요 오른쪽은.. 새우커리인가요?.. 해물커리 같기도 하고요 ㅋㅋ

마지막 장에 똠양꿍 국수가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 

 

저는 똠양꿍 국수(12,000원) 과 카우팟모 돼지고기볶음밥 (10,000원) 을 시켜봤습니다. 

 

저 왼쪽의 저 피쉬소스 정말 좋아해요.. 여행갈 때 조식에 저 소스 있으면 그냥 아무런 볶음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엄청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저거 파는 곳 없나요.. 사장님께 혹시 파시냐고 물어볼정도였어요 ㅎㅎㅎ

 

 

 

음식이 나왔습니다. 

똠양쌀국수와 

돼지고기 볶음밥. 볶음밥과 피쉬소스가 함께 나와요 !! 

저 당근 데코도 태국 현지스타일 (ㅋㅋㅋ) 이네요.

 

 

저는 고수도 좋아하고 각종 향신료를 좋아해서 똠양쌀국서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남편은 고수맛은 안좋아하는데 똠양쌀국수에 고수는 조금 들어가서인지 

땀을 뻘 뻘 흘리면서 너무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남편도 여기 맛집 맛다며 자주 올 것 같다고 했어요. 

 

볶음밥은 돼지고기토핑이 조금 적어 보였지만

맛은 맛있었어요 ! 둘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원래 인기 없는 곳인데 제가 발견한 찐 맛집인줄 알고 좋았는데...

네이버 검색해보니 이미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 먹고 있는 중에 손님들이 점점 더 많이 오시더라구요. 포장하시는 분들도 있고 

나이 지긋한 분들도 오셔서 쌀국수에 소주도 한잔씩 하시고.. 

맛집 맞네요 ㅎㅎㅎ

 

태국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 

꼭 다녀와보세요 !!! 

반응형